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습니다

네타스 키친

애정하는 네타스키친.

매주 일요일마다 홍대에서 열리는 네타스 키친은 요리연구가 차유진 님이 직접 고른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반찬, 소스, 안주류까지 다양한 식료품을 만날 수 있구요. 

포스팅을 하면서 생각해보았는데  네타스에 첫 발걸음을 한 것이 벌써 5개월이 넘었네요. 나 나름 단골...

이제는 사장님이랑도 약간 친해진 것 같고(능청) ㅎㅎ

넓은 주방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가장 인기가 많다는 생강진액이 눈에 띄네요.

저기 서계신 분이 사장님! 항상 친절하심!


메뉴들 ㅎㅎ 샌드위치와 케이크는 요즈음 새로이 나오는 음식들!



사진 찍었을 당시엔 레몬 커드(스콘에 발라 먹으면 사랑)와 블루베리 콩포트(식빵에 발라먹으면 평화), 생강진액(우유나 뜨거운 물에 넣어 먹으면 감기예방에 좋고 맛나요), 낙지 젓갈(진리)을 샀었어요.

가난한 자취생의 활력소 네타스 애정합니당!

가끔 쉴 때도 있으니, 트위터를 보고 찾아가셔요!

twt : @netaskitchen